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혹시 동영상 플레이어 어떤거 사용하고 계신가요?


보통 곰플레이어나 KM플레이어 같은거 많이 사용하실 거예요


오늘 제가 좋은 동영상 프로그램 알게되어서 여러분에게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1그램 플레이어입니다


프로그램명이 나름 신선하네요 왜 1그램일까 생각을 해보니 가벼운 프로그램 이미지때문에 그렇게 지은거 같네요


좀 더 알아보니 1gram player는 동영상 재생에 꼭 필요한 기능만 넣어서 프로그램이 가볍다네요


가볍지만 대용량 HD고화질 영상도 완벽하게 돌릴 수 있답니다



먼저 1그램 플레이어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위에 보시면 나옵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럼 본격적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에서 1그램 플레이어 검색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피로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PC앱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모바일이 아닌 PC버전으로 한번 설치해보겠습니다






공식 홈피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바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될 줄 알았는데 클릭을 해보니깐


네이버 1그램 플레이어 검색결과로 나오네요


검색결과에 네이버 자료실 소프트웨어 정보에 1gram player가 나오고 화면에 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네이버 자료실에 올라오는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바이러스 검사를 거치고 올라오니 조금 더 안전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에 보이시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일그램 플레이어는 개인 및 기업에서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갑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다운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다만 네이버 자료실의 단점이 로그인을 안하면 다운로드 속도가 느립니다


좀 더 빠르게 다운을 받고 싶으시면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고 받아주세요




다운받은 1그램 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화면처럼 언어선택 화면이 먼저 나옵니다


원하시는 언어 선택을 하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일그램 플레이어 설치 마법사가 시작됩니다 여기서부터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중간에 한캡쳐 플러스같은 추가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는데 설치 선택을 안하시면 됩니다


무작정 다음으로 넘어가시지 말고 잘 보시고 필요없는건 선택제외하고 설치하세요




정상적으로 설치를 다 마치고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프로그램 이름처럼 뭔가 가벼워 보이네요 핵심 기능만 집중해서 심플하게 구현한 모습....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ㅎㅎ


아직 몇번 사용을 안해봤는데 조금더 지켜보고 사용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추가로 1그램플레이어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유투브 음원추출하는데 일그램 플레이어가 많이 사용된다네요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하면 에러도 걸리고 바이러스 걸릴수 있어서


대신에 1gram player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정보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1그램 플레이어 포럼에 가보세요 주소는 gramplayer.dothome.co.k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