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아침부터 조금씩 비가 내리네요


최근에 비가 자주 왔습니다 그래서 늦여름인 9월 초이지만 


별로 덥지는 않네요 굿굿~!


사무실에는 아직 에어컨을 켜는데 얼릉 날씨가 시원해져서 


에어컨 안켜도 되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ㅋㅋ


물파스로 자동차 기스 제거하기에 대해 포스팅하게 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ㅋㅋ



오늘 우연히 네이버 포탈에서 뉴스를 보다가 특이(?)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목이 자동차 흠집 제거는 물파스라는 기사인데요


조회수가 상당히 높아서 무려 생활/문화 카테고리에 5위까지 올라왔더군요





보시는 것처럼 조회수가 높아 상위5번째에 기사가 랭크되었습니다


직접 물파스로 자동차 스크래치를 제거해 본 경험이 있어서 대충 내용을 짐작하고 기사 클릭을 했습니다....


그런데 황당한 것이ㅋㅋ




클릭하기 전에 그래도 기사 내용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을줄 기대했는데 기사라고 말하기도 민망스럽게....


단 2줄 글자와 이미지 한장이 전부더군요ㅋㅋ


기대하고 클릭을 했는데 단촐한 내용에 처음에 당황했네요ㅋㅋ


낚인거 같은 그런ㅋㅋ









기사 댓글을 보면 재미있습니다 


기자 차에 물파스를 바르고 싶다는 내용부터 낚였다는 반응이 많았죠


저기 보면 거짓을 진실인 것처럼 글을 적어놨다고 불만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실제로 물파스로 자동차 기스(스크래치)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물론 너무 큰 기스는 안되죠ㅎㅎ



저도 처음에 몰랐습니다 


차에 스크래치가 생겨서 친구한테 말하니 친구가 물파스로 스크래치가 지워진다는 겁니다


믿지 못했는데 실제로 물파스로 문질러주니 매직~!처럼 기스가 사라지더군요


상당히 유용한 팁니다




물파스 너란 녀석...정말 쓸모가 많구나


진통 소염제 그리고 타박상과 모기 물린 곳에 사용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에도 좋습니다ㅋㅋ


그리고 테이프 떼고 남은 자국제거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즉, 청소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이렇게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한 물파스....


혹시나 믿기지 않으시다면 오늘 물파스를 구매하셔서 자동차 기스(스크래치) 제거에


한번 이용해보세요~!


매직을 보실수도ㅋㅋ